삼성전자 ‘푸드 쇼케이스’ 적용한 키친핏 맥스 냉장고 최초 출시

키친핏 냉장고 최초로 ‘푸드 쇼케이스’ 도어 적용해 편의성 확대
‘푸드 쇼케이스’, 식재료를 빠르고 손쉽게 꺼낼 수 있는 형태의 도어
‘키친핏 맥스’ 디자인 적용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단열재 두께를 최소화하는 신기술로 수납 확대하며 냉장고 용량 개선
좌우 단 4mm 간격으로 가구장에 설치 가능해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 구현
‘AI 하이브리드 쿨링’ 등 다양한 AI 기술 탑재해 ‘AI 가전=삼성’ 이어나가
‘푸드 쇼케이스’ 키친핏 냉장고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5-04-24 11:23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가 ‘푸드 쇼케이스’ 도어를 적용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를 선보였다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키친핏 냉장고 모델 최초로 ‘푸드 쇼케이스’ 도어를 적용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주방 가구에 빌트인처럼 빈틈없이 설치할 수 있는 ‘키친핏 맥스’ 타입 냉장고에 음료나 소스 등 자주 사용하는 식재료를 빠르고 쉽게 꺼낼 수 있는 ‘푸드 쇼케이스’ 도어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 도어 단열재 두께를 줄이고 내부 수납 공간을 확대한 ‘키친핏 맥스’ 디자인의 냉장고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키친핏 맥스’ 디자인이 적용된 냉장고는 좌우 단 4mm만 있으면 가구장에 빈틈없이 딱 맞게 설치할 수 있고, 냉장고 문을 90도 이상 활짝 열 수 있다.

특히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는 다양한 AI 기술이 탑재돼 차원이 다른 편의성을 제공하며, ‘AI 가전=삼성’ 공식을 이어나간다.

△반도체 소자로 내부 온도를 조절해 식품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하는 ‘AI 하이브리드 쿨링’ △음성만으로 냉장고 문을 열거나 온도 조절을 할 수 있는 ‘빅스비’ △식품 관리, 제품 제어부터 사진·음악 감상까지 가능한 ‘AI 스크린’ △냉장고에 들어오고 나가는 식재료를 인식해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AI 비전 인사이드’ 등이 적용됐다.

삼성전자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냉장고를 구매하고 삼성닷컴에서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밀폐용기를 증정한다.

또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숏폼 영상을 개인 유튜브 계정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숏폼 영상은 삼성닷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 가능

‘푸드 쇼케이스’ 도어가 적용된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 모델의 출고가는 용량과 색상 등 옵션에 따라 379만원~449만원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용훈 상무는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키친핏 맥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라며 “인테리어와 제품 편의성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